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군산사랑방신문 사이트 바로가기

2020. 12. 16.

군산 사랑방신문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사랑방신문 사이트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교차로, 벼룩시장등 여러 종류의 지역신문들이 있습니다. 그중 군산사랑방신문은 군산지역의 구인구직 정보와 부동산, 중고차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그래서 군산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고,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군산사랑방"이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하시면 군산사랑방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보이실 겁니다.상단의 메뉴에서 매물검색에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아래에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사이트로 아래와 같이 화면이넘어갑니다. 여기서 분류를 "구인"으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설정을 원하시는 업직종으로 설정하신 뒤 검색을 해주세요. 저는 "교사/강사직"을 선택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교사, 강사와 관련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군산 사랑방신문 신문으로 보기

다시 한번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서 왼쪽에 보시면 "사랑방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작은 신문들이 날짜별로 나열되어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왼쪽에 있는 최신 날짜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왼쪽으로 확대, 마우스 오른쪽으로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보시면 작게 여러 개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 메뉴를 선택하시면, 군산 사랑방신문의 페이지가 구인구직정보가 모여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군산 사랑방신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군산사랑방신문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