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2020. 12. 17.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부산에 거주하시거나 부산지역에서 근무를 하고싶으시다면 부산 벼룩시장에서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부산벼룩시장" 이라고 검색을 하신 후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같이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다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부산벼룩시장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을 했습니다. 이곳 상단을 보시면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소식함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항목을 선택하시면 아래처럼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희망근무지가 부산으로 설정이 되어있을 겁니다.희망업직종을 설정하신다음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부산 벼룩시장 메인화면으로 다시 돌아가시면오른쪽에 "벼룩시장 신문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신문 모양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보시면 여러 개의 카테고리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정보"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시면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페이지가 구인구직 정보가 모여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