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간호잡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2020. 12. 18.

간호 잡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잡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간호잡은 특정 직업만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또는 약국 등의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간호잡"이라고 검색을 하신 후 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간호잡의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채용정보, 인재정보, 취업지식, 개인서비스, 병원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인하시려면 "채용정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간호잡 채용정보메뉴를 들어오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지역과 직종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란이 있습니다.지역과 직종을 설정하시고 검색을 해주세요.

 

 

 

서울지역으로 하고 간호조무사로 설정한 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서울 지역의 간호조무사 구인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버튼 옆에 있는 "상세검색"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창이 뜹니다. 지역, 직종, 병원, 급여, 나이, 경력, 성별, 학력 등 상세조건을 입력하신 후 채용정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또한 간호잡 채용정보 창에서는 직종별 채용정보, 분류별 채용정보, 대상별 채용정보 등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호잡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호잡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