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방잡 일자리 바로가기

2020. 12. 19.

한방 잡 일자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방잡 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한방잡은 한의원, 한방병원,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의료 전문직종의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이 외에도 피부관리사, 원무행정, 방사선사, 운동처방사, 물리치료사, 상담실장 등 다양한 부분의 채용도 하고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한방잡"이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해주세요.

 

 

 

한방잡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이곳 상단에 보시면 채용정보, 인재정보, 알바정보, 교육기관, 마이페이지 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한방잡 채용정보 메뉴로 넘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왼쪽 여러 카테고리 중에서 "채용정보 상세검색"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한방잡 채용정보 상세검색 메뉴로 이동하시면 지역, 업체, 직종 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란이 나옵니다. 아래의 상세검색 열기 버튼으로 더욱더 상세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방잡 사이트로 인재 채용하기

사람을 채용하기 위해서 먼저 한방잡 메인 홈페이지 상단의 "인재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런 다음 왼쪽 카테고리 메뉴에서 "인재정보 상세검색"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한방잡 인재정보 상세검색 메뉴로 이동하시면 지역, 직종, 성별. 연령, 경력, 근무형태 등의 조건을 설정해서 인재를 찾으시면 됩니다.

 

 

한방잡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