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갓피아 성경 바로가기

2020. 12. 21.

갓피아 성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피아 성경 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교회도 못가고 참 불편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이럴 때일수록 우리 모두 좀 더 힘을 내서 이겨냅시다!! 교회에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성경책을 자주 읽으실 거예요.그런데 두꺼운 성경책을 읽는다는게 쉽지만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제가 갓피아 성경이라는 것을 알아왔습니다.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성경을 자동으로 읽어주거든요. 로그인과 회원가입 없이도 휴대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하니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갓피아 성경"이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갓피아 성경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주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스가랴 12:10)여기서 보시면 성경 읽기, 성경필사, 성경통독 큰 세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성경 읽기"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갓피아 성경 읽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개역개정 4판, NIV, 개역한글, 쉬운 성경, 공동번역, 현대인의 성경, 새번역, 히브리어(구약), 헬라어(신약)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시는 성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성경을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갓피아 성경 읽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왼쪽에 스피커 버튼을 선택해보세요.

 

 

 

 

스피커 버튼을 선택해보시면 이렇게 재생 바가 나타납니다. 재생으로 바로 들으실 수 있으며, 볼륨 조절이나 배속 조절도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아래 톱니바퀴 모양을 선택해보시면 글씨 크기나 글자체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설정해서 적용하 신다음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갓피아 성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갓피아 성경 사이트 바로가기

 

 

 

소제목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