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천mphub 바로가기

2020. 12. 22.

이천 mphub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mphub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이천 mphub 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위치를 검색해도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ㅎ

 

 

 

대한통운은 주로 용인hub나 곤지암 hub를 거쳐서 넘어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대구 출고 택배가 주로 이천mphub에서 시간이 많이 지체되는 것 같습니다.

 

 

 

알아보니깐 각 지역의 hub에서는 행낭 포장이라는 작업을 해서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행낭 포장이란 택배물품이 작은 상자나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서 배송될 때행당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큰 주머니에 작은 택배들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을 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천 mphub에서는 택배를 직접 배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수령이 어렵습니다. 하루 이틀 정도가 지나도 이천 mphub에서 움직임이 없으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가끔 택배가 배송이 되지 않고 이천 mphub간선상차한 뒤,hub에서 간선하차와 간선상차가 반복적으로 택배가 도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주세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는 1588-1255입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이며,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택배 시스템은 정~말 잘 되어있어서 아무리 늦어도 웬만하면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도착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기다려보세요! 이천 mphub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