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군포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행낭포장 바로가기

2020. 12. 23.

군포 hub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 hub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군포 hub는 무엇을 하는 곳일까?hub는 다양한 택배들이 모이는곳입니다. 군포hub에서 멈춰서 안 오냐, 오래 걸리냐?hub에서 오래걸리는 이유는 이곳에서 다양한 분류작업을 하기 때문입니다.크게 세가지 작업을 하는데요. 간선 하차, 분류, 간선 상차 이렇게 세 가지 과정을 거칩니다.

 

 

 

 

 

 

 

간선하차는 이곳에 모인 물류들을 분류하기 위해서 차에서 내리는 과정이고, 간선 상차는 분류한 물건을 다시 택배차에 싣는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간선상차를 하기 전에는 행낭포장을 주로 하는데요. 행낭포장이란 택배가 파손이나 분실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재분류하는것입니다. 그리고 위치가 군포hub 간선상차일때는 터미널에서 구매자한테 배송하기 위해화물차로 옮기고 출발한 상태이기때문에 여기서 1~2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걸린다고합니다. 그런데 몇일이 지나도 택배가 도착하지 않으면,군포 hub에서 택배가 빙빙 돌고 있을 수도 있으니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거나 직접 찾아가셔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택배가 정말 늦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군포hub의 주소는 경기 군포시 번영로 82번지입니다.전화번호는 031-895-2584번입니다. 그리고 연락 없이 찾아간다고 해서 자신의 택배를 바로 받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니 꼭 출발 전에전화를 하신 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군포 hub 터미널에 전화를 했는데 업무가 바빠서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땐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까지이며,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택배시스템은 정말 너무나도 잘되어있기 때문에 아무리 늦는다고 해도 일주일 안으로는 무조건 배송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주일이 넘어도 물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때는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CJ고객센터나 군포 hub터미널로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