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옥천hub 위치 간선상차,하차 행낭포장 바로가기

2020. 12. 24.

옥천 hub 위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천hub 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한다음 택배 배송 조회를 해보면 가끔 옥천 hub에서 멈춰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왜 옥천hub 에서 멈춰있고 배송이 안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hub는 물류터미널입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행낭 포장을 하는데요.이 행낭포장이라는것 때문에 배송이 지연되는 겁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자신의 택배가 옥천 hub에 갇혔다고 글을 올리시는 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행낭 포장이란 택배가 분실이나 파손이 되지 않게물품을 재분류하는 것입니다.수많은 택배들을 분류하기 때문에 당연히 시간이 오래 걸릴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hub에서는 간선상차와 간선하차도 하는데요. 간선상차란 택배차에 물건들을 싣고 있거나, 실어서 배송을 하기 위해 출발한 상태라고 합니다.간선하차는 이 택배들을 분류하기 위해서 옥천 hub에 택배를 하차시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배송 조회를 했을 때 위치가 옥천 hub 간선상차 라고 뜰 때는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터미널에서 구매자한테 배송하기 위해 택배차에 싣거나 출발한 상태입니다. 배송기간은 여기서 보통 1~2일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그런데 가끔 물건이 옥천 hub 간선상차한 뒤에 배송이 되지 않고hub에서 빙빙 도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는 마냥 기다리시면 택배를 정말 늦게 받으실 수가 있기 때문에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거나 찾아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택배를 찾으러 가실 때 꼭 고객센터에 먼저 연락을 하셔야합니다. 무작정 찾아간다고 택배를 바로 받는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옥천 hub터미널의 전화번호는 따로 없고 주소만 나와있네요. 주소는 충북 옥천군 이원면 건진 2길 65번지입니다.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가 적혀있네요. 1588-1255로 전화하시면 됩니다.운영시간은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이며,일요일은 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택배시스템은 잘되어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도착을 한다고 합니다.만약 일주일이 넘어도 도착하지 않았다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고 직접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