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agicline4nx 정체 및 정보 제거,삭제 하기

2020. 12. 25.

magicline4nx 정체 및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agicline4nx 정체와 제거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느려지는 걸 느끼실 수 있는데요. 왜 느려지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magicline4nx는 드림시큐리티에서 개발한 공인인증 전자서명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집에서 컴퓨터로 금융사이트나 공공기관 등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자동적으로 설치가 되는데요. 보안상에는 엄청 도움이 되지만 설치해서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속도도 느려지고 메모리도 차지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시면 제거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magicline4nx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윈도우 시작을 선택하신 다음 메뉴에 보시면 "제어판"메뉴가 있습니다. 제어판으로 들어가 주세요.

 

 

 

제어판을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 여기서 보시면 프로그램 제거 메뉴가 보이십니다. 이 메뉴는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는 곳입니다.프로그램 제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메뉴로 들어가시면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magicline4nx를 찾아주세요. 찾으셨으면 magicline4nx에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제거/변경(U) 아이콘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이 버튼을 선택하시면 magicline4nx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제거가 됩니다.

 

 

magicline4nx 정체와 제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