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NCAND 택배 배송 조회 위치 알아보기

2020. 12. 26.

CNCAND 택배 배송 조회 위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NCAND 배송조회 위치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해외에서 택배를 주문하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택배가 언제 올지어디서 정체되있는건 아닌지 걱정이 많이 될 때가 있습니다. 특히 CNCAND 택배는 우리한국의 HUB터미널과 같이 해외에서도 버뮤다로 불린다고 합니다.그럼 한가지 한 가지 설명드리겠습니다.

 

 

 

 

CNCAND 택배는 어디에 있나?? 중국 광저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외직구를 하는 과정에서 중국을 거치거나 중국의 물건을 구입하신다면 필수적으로 거쳐 가는 곳입니다.해외직구에서만 해당되기 때문에 해외 택배가 아니라면 상관이 없는데요.만약 국내에서 구입을 했는데, 배송이 오래 걸려서 확인해봤더니 해외직구 상품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요정도만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CNCAND 택배 배송기간 얼마나 걸릴까??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배송이 하루면 다 빠지고 많이 걸린다고 해도 3일이면 끝납니다. 그렇지만 CNCAND 택배 같은 경우는 다른데, 실제로 20~30일째 묵여 있는 택배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땐 어쩔 수 없이 기다릴 수밖에 없죠 ㅠㅠ

 

 

 

CNCAND 택배 팁 사실 CNCAND는두 가지 의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CN+CAND인데요. 여기서 CN은 중국 CAND는 광저우를 뜻합니다. 그래서 CNTSND는(텐진) CNTAOD(청도) 등의 의미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