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NBJSD 배송 조회 위치 알아보기

2020. 12. 27.

CNBJSD 배송 조회 위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NBJSD 배송조회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해외직구로 물건을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한국에서 팔지않는물건이나 팔더라도 가격이 비싸서 해외직구로 구매를 많이 하시는데요. 해외직구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배송기간이 오래 걸린다는 것인데요.해외직구로 구매를하신 후 배송 조회를 했더니 내 택배가 CNBJSD에 있다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직구로 물건을 구매후 배송을 받을 때는 보통 EMS를 사용합니다. EMS는 express mail service의 약자이며, 우체국의 국제특급 우편서비스를 뜻합니다.

 

 

 

이런 식으로 EMS를 사용하시면 나의 해외배송 택배가 어디쯤인지 배송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 택배가 중국을 거쳐서 올때 CNBJSD라는 위치에 있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CNBJSD는 국제 우편을 처리하는 센터의 코드중 하나이며, 지역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CNBJSD 위치중국 베이징에 있고 우체국을 뜻합니다. EMS 지역코드 중에서 CN은 중국(China)를 뜻하고, 뒤의 BJSD는 베이징을 뜻합니다.

그래서 CNBJSD는 "중국 베이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CNTSND는"텐진" CNTAOD는"청도"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택배를 조회 했을때 위치가 CNBJSD이고 발송 준비 단계라고 나타나면, 중국 베이징에서 국내로 배송을 하기위해 준비하는 과정이라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해외배송은 도착하는데까지 과정도 길고 소요되는 시간도 다르기 때문에,보통 중국에서 오는데  최소1주일에서 최대 4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어쩔땐 20~30일째 택배가 묶여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이럴 때는 택배가 올 때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