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 정보 및 제거 삭제 바로가기

2020. 12. 29.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 정보 및 제거 삭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와 제거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의 정체는 Non ActiveX환경에서 보안을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은행업무를 보실때나 공기업, 공공기관 등의 홈페이지를 접속했을 때전자서명과 키보드보안,방화벽 등을 위해서 통합 설치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 사이트를 이용할 일이 별로 없다면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은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은 CPU나 메모리 등에 큰 영향을 주진 않지만, 지우는 것이 컴퓨터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삭제해도 무방하지만, 사이트 재방문 시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iniline crossex service프로그램을 삭제하시려면바탕화면에서 시작 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설정 아이콘을 다시 선택을 해주세요.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설정창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곳에 보시면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중에 "앱"이라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앱 메뉴를 통해서 들어오시면 "앱 및 기능" 창이 나타납니다. 그럼 여기 보시면 아래에 네모 박스로 검색란이 있는데요 이 부분에 iniline crossex service를  입력해서 검색해주세요. 일부만 치셔도 자동 완성됩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마우스 왼쪽을 선택하시면 "수정, 제거"버튼이 나타납니다. "제거"버튼을 선택해서 프로그램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