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바로가기

2020. 12. 30.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316 팬클럽 듣기 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316 팬클럽 교재는 본책과 정답 및 해설, 시험전의 모의고사 2회로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316 팬클럽 듣기 답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 놨습니다.1316 팬클럽 듣기 답지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없어도 누구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했는데요. 제가 오늘 알아본 결과 바뀐것같습니다ㅎ 로그인을 하라고 뜨더라고요.※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먼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NE북스" 라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선택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NE북스 메인화면으로 이동을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이곳에 보시면 상단에 ELT, 초/중등교재, 고등교재, 교과서 및 자습서, 수험/일반 등등 여러 메뉴 항목들이 보이실겁니다. 맨 오른쪽에 있는 학습자료실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학습자료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조금만 내려보시면 "교재명 학습자료 찾기" 아래에 검색란이 있습니다. 이곳에 "1316 팬클럽" 이라고 입력하신 후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란에 1316팬클럽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1316 팬클럽 듣기 답지들이 레벨별로 나열되어 나타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하고자 하는 곳의 첨부파일 "TEXT" 버튼을 선택해보세요.

 

 

 

 

TEXT파일버튼을 선택하시면 아래에 페이지가 열리면서 1316 팬클럽 듣기 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첨부파일들이 나옵니다. 한글과 워드가 있는데 "학습자료이용" 버튼을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여주세요.(로그인을 하라는창이 뜨면 로그인을 해서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1316 팬클럽 듣기 답지를 다운로드하시면바로 교재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바로가기 (qkqxld.com)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바로가기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316 팬클럽 문법 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부터는 기존 교과 중심학습에서 벗어나서 학생들의 잠재력과 자기 주도 학습률을끌어올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