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바로가기

2020. 12. 31.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316 팬클럽 문법 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부터는 기존 교과 중심학습에서 벗어나서 학생들의 잠재력과 자기 주도 학습률을끌어올리기 위해 자유학기제가 전국에 있는 중학교로 확대되었습니다. 자유 학년제는 1학년 1년 동안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보지 않으며,자필시험또한 보지 않기 때문에 학생들의 부담은 줄어들지만 자기 주도 학습률을 꼭 키워야 하는데요.

 

중등 영어 교재 중에 1316 팬클럽 시리즈가 유명한데요. 핵심이 명확하고 중학교 내신 문법의 기본으로 필수 문법 사항과 실용적인 예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내신 시험 유형 같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서 자기 주도 학습률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1316 팬클럽 문법 답지를 다운로드하시려면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NE books를 입력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NE books 메인화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끝에 있는 "학습자료실"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학습자료실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마우스로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시면 "교재명 학습자료 찾기"라는 네모난 검색란이 보이실 겁니다.이곳에 "1316 팬클럽 문법"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1316 팬클럽 문법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하단에 1316 팬클럽 문법 답지들이 레벨별로 나열됩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레벨을 고르신 후 첨부파일 칸에 있는 "TEXT"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TEXT 버튼을 선택하시면 아래에 페이지가 열리면서 버튼 두 개가 나옵니다. 다운로드하고자 하시는 걸 고르신 후 "학습자료 이용" 버튼을 선택해서 1316 팬클럽 문법 답지를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1316 팬클럽 문법 답지를 다운로드하신 후 실행하시면 이렇게 PDF 파일 형식으로 나타나게 됩니다.정말 간단하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바로가기 (qkqxld.com)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바로가기

1316 팬클럽 듣기 답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316 팬클럽 듣기 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316 팬클럽 교재는 본책과 정답 및 해설, 시험전의 모의고사 2회로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공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