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2021. 1. 1.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는 카드사에 따라서 정해진 결제일이 있는데요. 그 결제일마다 이용기간이 달라서 확인을 하고 사용해야 카드를 결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시불로 결제롤 할 수도 있고, 가격이 좀 나가는 물건은 할부로 3~6개월 이상으로 나눠 낼 수 있기때문에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이렇습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각 결제일마다 신용공여기간이란 이용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신용공여기간이란 현금서비스를 받은 순간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는 날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이 기간에 사용한 금액이 결제일에 청구가 되는 것입니다.

 

 

 

대부분 카드사의 결제일이 1일~27일 정도까지 결제일이 정해져 있는데이건 카드를 발급하는 날에 따라 결제일이 정해집니다.

 

 

다른 카드회사에 비해서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제한되어 있는데요. 1일/5일/8일/12일/15일/23일/25일/27일 중에 선택해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BC카드의 결제일 변경 방법은 BC바로 카드 말고는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결제일이 불가능합니다. BC바로 카드는 영업점이나 관련 서류 팩스 접수(신분증 사본, 제신 고서)를 통해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발급받은 카드는 은행에 방문을 해야 결제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BC카드 할부 수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산출방법은 [할부원금 X 수수료율 X (할부 개월+1)/2]÷ 12로 계산이 됩니다. 할부 구매를 하신 다음 자금에 여유가 생기면 "할부 선결제제도"를 이용하시면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평일 오전 10시~오후 2시 사이는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전화 문의가 가장 많은 시간대라서 연결이 힘들다고 합니다.)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 겁니다. 이 신용카드는 카

987a.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을 지정하게

987a.qkqxld.com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하나씩은 갖고 계시는 신용카드는 잘만 사용하시면 많은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