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2021. 1. 2.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 겁니다. 이 신용카드는 카드회사에 따라 결제일이 정해져 있는데요. 결제일별 이용기간이란 월 단위로 사용한 카드금액을 사용자가 정한 날짜에 카드금액을 납부하는 것입니다.

 

 

보통의 사람들은 대부분 월급날짜에 맞춰서 설정을 하곤 합니다.그리고 자신이 지정한 날짜에 카드값을 내지못하면 연체가 되서 나중에는 신용도에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꼭 감당할 만큼만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보려면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신한카드"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고객센터, 카드 신청, 가맹점, 포인트몰, 분실신고 등의 다양한 정보를 메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신한카드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맨아래에 아래와 같이 메뉴들이 보이실 겁니다.여기서 "이용안내"항목을 선택 해주세요.

 

 

 

그리고 신용카드 안내-결제일 안내 순서대로 선택을 하시면 [결제일별 일시불과 할부,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라는 안내글이 나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매월 1일부터 27일까지 결제일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날짜별로 며칠부터 며칠까지 이용한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일을 14일로 정했다고 가정했을 때전월 1일부터 전월 말까지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14일에 결제가 됩니다.간단하게 말하자면 11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12월 14일에 결제가 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확인하신 후 미납되지 않게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신한카드에서 운영 중인 결제일은 매달 1~27일이며, 다른 날짜로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첫 번째 방법 ((홈페이지-마이페이지-내 정보 관리-결제일 변경 메뉴에서 변경) 두 번째 방법 (고객센터 1544-7000 전화연결 - 상담원과 통화해서 변경) "단 본인 고객에 한해서 가능"

 

 

참고사항

 

1. 카드거래 정지 중이거나 결제일 변경 당시 미납금액(총 연체금액 + 당월 연체료) 1원 이상,

최근 2개월 이내 결제일 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는 결제일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 최근 3개월 이내의 결제일 변경 이력은

홈페이지-마이페이지-내 정보관리-결제일 변경-결제일 변경 이력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결제일 변경 전 이용 거래 중 선결제 내역이 있는 경우에도 결제일 변경이 불가능하고,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을 해야 합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4. 결제일 변경 시에 소지한 신한카드의 동일 결제일인 카드는 모두 변경됩니다.

(신한 BC제외)

 

5. 결제일마다 카드 사용기간이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니, 변경 후 적용 월과 이용기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한카드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하나씩은 갖고 계시는 신용카드는 잘만 사용하시면 많은

987a.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을 지정하게

987a.qkqxld.com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