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2021. 1. 3.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을 지정하게 됩니다.그리고 각 카드 회사마다 결제일이 조금씩은 다른데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보기위해서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농협카드"라고 입력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메인 화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홈페이지 상단에 여러 카테고리 메뉴들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에서 "서비스 안내"메뉴를 선택하신 뒤 하단에 나타나는 목록중에 "카드 이용안내"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만약에 위에 있는 메뉴와 모습이 다르다면 "카드" 메뉴를 먼저 선택해주세요. (일반 농협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있는 "카드이용" 메뉴를 선택하신 다음"이용대금결제" 탭을 선택하시면,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신용공여기간) 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이 기간동안에 사용한 카드금액이 결제일 날에 청구가 된다는 뜻입니다. 단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에 이용을 했어도, 가맹점에서 접수가 지연되면 익월에 카드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보시면 일시불/할부 신용판매대금 과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용공여 기간은 별도로 운영이 됩니다.(기간이 다르다는 뜻입니다) 농협카드에서는 2013년 6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은 날짜 체계로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일을 1일로 선택하면, 신용판매대금(일시불/할부) 이용기간은 전전월 18일부터 전월 17일까지라는 의미입니다.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전전월 3일부터 전월 2월까지입니다.

 

 

15일부터 27일까지의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참고로 농협카드사의 경우 다른 카드회사와 비교했을 때  결제일의 선택폭이 넓은 편입니다.

 

구체적으로 보면, 농협카드에서 선택 가능한 결제일은 1일/2일/3일/4일/5일/6일/7일/8일/9일/10일/11일/12일/13일/14일/15일/16일/17일/18일/19일 20일/21일/22일/23일/24일/25일/26일/27일 이렇게 있습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농협카드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987a.qkqxld.com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 겁니다. 이 신용카드는 카

987a.qkqxld.com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하나씩은 갖고 계시는 신용카드는 잘만 사용하시면 많은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