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2021. 1. 4.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하나씩은 갖고 계시는 신용카드는 잘만 사용하시면 많은 혜택을 받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무분별하게 사용하고 자신이 지정한 날짜에 카드값을 지불하지못하면 연체가 돼서 나중에 신용도에 문제가 발생하는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두시고 파악하셔서 그에 맞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실 때 언제부터 언제까지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는 것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일이 언제인지도 모르고 성급하게 결제를 한다면 바로 결제금액이 청구가 될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사의 이용기간을 숙지하고 계시는 게카드 사용에 도움이 됩니다.

 

 

 

우리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아래의 화면과 같습니다. 예를 들면 결제일을 5일로 지정한 경우에는 전전월 22일에서 전월 21일까지 사용한 신용카드 금액이 지정하신 5일에 청구가 되는 것입니다.이것은 가맹점으로부터 매출전표가 접수 확정된 매출전표 기준이고, 만약 가맹점에서 접수가 지연이 될 경우에는 익월에 신용카드 사용요금이 청구된다고 합니다.된다고합니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은 1개월 정도 여유가 있네요. 카드론은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는 원인이 되니깐 될 수 있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해서 물건을 구매하시려면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참고하셔서 익월에 청구가 되도록 기간을 확인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좀 더 여유 있는 상환이 가능하실 겁니다.

 

 

14일을 결제일로 지정을 해두면 전월 1일에서 전월 말일까지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청구되니 기억하기 편하게 카드 사용을 할 수 있을 겁니다.다른 은행이나 다른 카드회사의 경우에는 날짜가 조금씩 다른데요.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카드를 잘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확인하고 있다가 갚을 능력이 있는 한도 내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우리카드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987a.qkqxld.com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 겁니다. 이 신용카드는 카

987a.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qkqxld.com)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 변경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시면, 각 카드사마다 결제일을 지정하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