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2021. 1. 6.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휴대폰뿐만이 아니고, 컴뷰터(PC)에서도 특정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가상화폐컴퓨터가 채굴하도록 하는 악성 프로그램들이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것이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방법입니다.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첫 번째 방법입니다. 먼저 윈도 10을 기준으로 왼쪽 하단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서 "작업 관리자"를 켜주세요. 단축키는 Ctrl +Art +Delete입니다.

 

 

작업 관리자 창을 실행하셨으면 하단에 있는 메뉴 중에서세부 정보를 찾으신 후 선택해주세요.한 번이라도 앱 플레이어를 실행시켰다면 ADB.exe가 맨 위에서 작동 중 일 겁니다.이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후 작업 끝내기를 하시거나 Delete 버튼 키로 종료해주세요.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두 번째 방법은 바탕화면에 있는 LD 플레이어에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우측 클릭 후 속성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속성 창이 나타나는데요. 하단에 보시면 "파일 위치 열기(F)"라고 보이시죠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이곳에서 ADB.exe라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그런데 이 프로그램이 없으면 앱 플레이어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기 때문에대체 확장자를 만들 겁니다.

 

 

폴더 안에다가 우클릭을 하셔서 "텍스트 문서"를 만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이름을 ADB.exe로 바꿔주세요. 그럼 이름 뒤에. TXT가 남을 텐데요.이 부분은 지우시면 됩니다. (확장자가 바뀐다는 경고문구는 무시해주세요)

 

 

 

그런 다음 해당 파일에 마우스 우측버튼을 선택해서 속성으로 이동해주세요. 아래에 있는 보안 탭으로 들어오신 후 중앙에 있는 편집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런다음 하단에 있는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를 위해서 모든 권한의 네모칸에서 거부에다가 체크를 해주세요. 그런 다음 적용하 신다음 닫아주세요.

 

 

 

 

 

 

 

 

자 이제 마지막으로 LD 플레이어를 실행해서 내부 설정까지 하시면 됩니다.오른쪽 위에 있는 가로선을 이용해서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왼쪽 카테고리 메뉴바에서 기타 설정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ROOT권한 이란 곳에 활성으로 체크가 되어 있을 겁니다.을겁니다. 이것을 "비활성"으로 바꾼 다음 저장하신 뒤 나와주세요.

 

 

 

다시 메인으로 나와서 노란색 리모컨 아이콘 옆에 있는 시스템 앱을 선택하신 후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들어가신 뒤 하단으로 쭈욱 내려보시면 보안이라고 적혀있을 겁니다.(스크롤을 사용해서 아래로 쭈욱!!)

 

 

 

 

 

 

 

 

들어가신 후 마찬가지로 조금만 더 내려오시면 "알 수 없는 소스"기 허용으로 되어있는데요. 이것을 꺼주세요. (회색 버튼으로 나오게)

 

 

이렇게 하면 끝입니다.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방법 정말 간단하죠? 추가적으로 알약이나 V3 같은 백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LD 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PC)에서도 할 수 있게 해주는 대표적인 에뮬레이터는 LD 플레이어, 녹스(NOX)등이 있는데요. 그렇지만 여러 어플을 동시에 실행하면 PC가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서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오류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LD 플레이어 멀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멀티 최적화 작업을 해서 이런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LD 플레이어최적화 순서

1. LD플레이어 실행한 뒤설정 - 고급설정 - 해상도 - 사용자 지정 접속 (해상도인 DPI를 기본 240~120 정도로 낮춘 뒤에 저장을 해주세요.)

 

2.앱 플레이어 메인화면 왼쪽 폴더에서 설정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설정 - 태블릿 정보 - 빌드 번호 순서대로 접속을 해주세요. (빌드번호 이동하신 후 가장 아래의 빌드 번호를 5번 눌러 관리자 권한을 얻으세요)

 

3. 뒤로 이동하시면 개발자 옵션이 나타나는데요. 개발자 옵션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GPU 렌더링 강제설정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이것을 OFF로 꺼주세요.

 

4. GPU렌더링 강제설정을 끈 다음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OpenGL 추적 사용 설정이 보일 겁니다.이것을 선택해서 Systrace(그래픽)으로 변경해주세요.

 

5. 모든 작업을 완료하신 후 LD 플레이어를 실행해주세요.

 

6. LD 플레이어를 실행하신 후 하단의 "멀티 최적화"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1) 멀티 최적화의 프레임 설정은 15~30 정도 선택해주세요.

2) 극한 멀티 모드를 체크해주세요.

3) 가상 하드디스크 모드를 고속으로 설정한 후 멀티 신규 생성 시 저용량 모드 생성에 체크해주세요.

4) 자동정렬 설정은 스프레드 정렬로 선택하신 후 창을 화면 크기에 맞게 자동 조정하기를 선택합니다.

5) 일괄 조작 개수는 실행 간격 및 일괄 생성 두 가지 모두 5초로 선택해주세요.

6) 기타 설정에서 창 크기와 실행 위치 기억에 체크를 해주세요.

 

LD 플레이어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디 플레이어는 모바일용 안드로이드 게임을 컴퓨터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꼭 필

987a.qkqxld.com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qkqxld.com)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플레이어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D 플레이어의 성능은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높다면 LD

987a.qkqxld.com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qkqxld.com)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먼저"녹스 앱 플레이어(NoxPlayer)"를 다운로드를 하셔야 됩니다.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단

987a.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시다 보면 컴퓨터를 사용해서 윈도 OS에서도

987a.qkqxld.com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qkqxld.com)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PC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