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지웰 복지몰 접속주소, 접속방법 (링크 첨부)

2020. 11. 6.

이지웰 복지몰 접속방법


 

 

"이지웰 복지몰"은 일반분들은 이용할 수 없고, 회사에서 이지웰 복지몰에 위탁하는 경우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철도청,서울메트로 등의 공기업들은 각 회사에서 이지몰을 접속하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접속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검색창에 "○○이지웰" 이런식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LG전자 복지몰 http://lge.ezwel.com

 

 

경기도 교육청 이지웰 복지몰 http://ken.ezwel.com/

 

 

코레일 복지몰 http://korail.ezwel.com

 

 

인천 복지몰 http://ice.ezwel.com/

 

 

복지포인트 지급기준 

기본복지점수,근속복지점수, 가족복지점수 등을 합산해 지급하고, 복지점수는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연도별 산출됩니다. 기본 복지점수 800점, 가족복지점수는 직계가족 1인당 100점, 직계비속(첫째)에게는 100점이 가산됩니다. 근속 복지점수는 근무연수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1년 근속 당 10점, 최고 30년까지 300점, 30년 이상 350점 가산)

 

 

복지점수가 부여된 이후 연도 중, 복지점수 배정의 기초가 된 요건 사실이 변동된다당해연도 복지점수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신규 임용자는 임용일을 기준으로, 맞춤형 복지제도가 적용되지 않는 휴직에서 복직된 자는 복직일을 기준으로 복지점수가 부여됩니다. 적용기간 중 신규채용, 전보, 파견, 휴직, 복직, 해임, 파면, 면직 등의 임용 행위로 인하여 복지점수 사용권한이 발생, 중단 또는 소멸할 경우에는 그 변동일을 기준으로 "월할 계산"에 따라 복지점수를 계산합니다.

 

월할계산 - 그 해의 복지점수를 12월로 나눠서 계산하는 것으로, 복지점수 부여사유가 있는 날이 속한 월을 실제 근무한 달로 계산

 

파주 복지몰 http://paju.ezwel.com/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http://kwe.ezwel.com/

 

 

강원도 복지몰  https://gangwon.ezwel.com/

 

 

"이지웰 복지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