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바로가기

2021. 1. 8.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SNS 안 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은 줄바꾸기가 안 되는데요.글을 깔끔하게 쓴후 줄을 바꿔서 아래에 해시태그를 달고 싶은데 인스타그램은 그게 안돼요 ㅎㅎ 그래서 알아보다가 "인스타공백닷컴"이라는 사이트로 인스타 줄바꾸기를 할 수 있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까지 할 수 있는기능이 있어서 이번 기회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공백닷컴은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하다가 열받아서 만든 사이트라고 합니다ㅋㅋㅋ너무 웃기지않나요?ㅎㅎ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사이트로 들어가셔야 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인스타 공백 닷컴"이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인스타공백닷컴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글을 쓸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사용법이 엄청 간단해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폰인데요. 아이폰에서 사이트를 홈 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은 하단에 보이시는 네모 모양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여러 카테고리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홈 화면에 추가"라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오른쪽의 사진처럼 아이콘이 생깁니다. 바로 터치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엄청 편하실 겁니다.(어플이 아니라서 용량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인스타 공백 닷컴 - 인스타 줄 바꾸기

먼저 인스타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상단에 있는 텍스트라는 항목이 보이시죠. 그아래에 있는 여백 창에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내용과 줄 바꾸기 형태를 써주세요.

 

 

이런 식으로 글을 써주신 다음에"줄 바꾸기 자동 변환"이라는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렇게 하시면 이렇게 화면이 바뀌면서 쓰신 글이 아무 변화 없이 그대로 있을 겁니다. 이게 변환이 된 건데요.여기서 "복사"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런 다음 인스타그램을 켜신다음 게시 사진을선택한 후 문구란에 붙여 넣기를 하고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식으로 인스타 줄 바꾸기가 됩니다. 정말 쉽죠?!

 

 


인스타 공백 닷컴 -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영어와 숫자만 변경 가능)이번에는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인스타 공백 닷컴 사이트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한글은 안되고 영어와 숫자만 변환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폰트"를 선택해주세요.

 

 

 

텍스트 입력 칸에 영문을 입력해주세요. 영문을 쓰시면 하단에 여러 가지 폰트로 변환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가지 가까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여기서 본인이 마음에 드시는 폰트를 고르신 후 오른쪽에 있는 "복사"버튼을 선택해서 복사해주세요.

 

 

그 뒤에 원하시는 화면을 꾸욱 누르셔서 붙여 넣기를 하신 후 확인을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폰트가 바뀌어서 게시글이 발행됩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엄청 간단하죠?!

 

 

그리고 또 다른 기능들이 여러 가지 있는데요. 글을 썼는데 전부 지우고 싶을 때는 "Clear"버튼을 선택하시면 텍스트를 한방에 지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모티콘 버튼을 선택해서 여러 가지 이모티콘 또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해시태그 생성도 쉽고, 자주 쓰시는 문구 같은 것도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qkqxld.com)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 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공백닷컴(인스타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다보면 내가 쓴 글이 줄 바꾸기가 안

987a.qkqxld.com

인스타 프사 확대 간단히 5초만에 izuum (qkqxld.com)

 

인스타 프사 확대 간단히 5초만에 izuum

인스타 프사 확대 간단히 5초 만에 izuum 인스타를 하다가 지인들의 사진을 몰래 염탐하기도 하는데요. 인스타 게시물이 올라오면 보고싶은 사진이 작거나 어느 부분을 확대해서 보고싶을때가 있

987a.qkqxld.com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qkqxld.com)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오늘은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친구가 혹은 연인과 같이 갔다 온 장소를 나도 인스타그램에 올리려고 했는데, 상대방이

987a.qkqxld.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qkqxld.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의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피드도 올리고 일상 스토리도 많이들 올리시죠?? 하지만 본인과 친하지 않거

987a.qkqxld.com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qkqxld.com)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업무용으로 가계정이 필요하실 때 혹은 가계정을 만들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로그인하기도 귀찮고 왠지 본인의 이메일 정보를 숨기거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