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nysign4pc 정보와 정체 삭제 제거방법

2021. 1. 10.

anysign4pc 정보와 정체 삭제 제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anysign4pc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anysign4pc 이라는 프로그램은 한컴 시큐어라는 기관에서 만든 보안 프로그램입니다.컴퓨터에서 금융관련 홈페이지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접속할 때의무적으로 다운로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anysign4pc 는 보안상으로는 엄청나게 도움이 되지만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고 리소스도 많이 차지하기때문에 삭제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Ctrl + Alt + Del 버튼으로 작업관리자 창으로 가시면 아래와 같이 anysign4pc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습니다.해당 관련 홈페이지를 접속하지 않았는데도 저절로 실행이 되는데요. 이렇기 때문에 컴퓨터가 버벅거리고 속도가 느려지는 것입니다.

 

 

anysign4pc를 삭제하는 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먼저 바탕화면 시작아이콘을 선택하신 후 설정 아이콘을 다시 선택해주세요.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아래와같이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앱"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앱"메뉴를 선택하고 들어오시면 "앱 및 기능"창이 뜨는데요.저 같은경우에는 바로 anysign4pc 프로그램이 바로 보이는데요.(이 목록 검색) 란에 직접 입력하셔서 찾으셔도 됩니다.

 

 

 

 

anysign4pc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선택하시면 제거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제거" 아이콘으로 삭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