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곤지암hub 영업소 위치 알아보기

2021. 1. 11.

곤지암 hub 영업소 위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지암hub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택배를 주문하신뒤 배송 조회를 해보시면 곤지암 hub에서 멈춰있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택배사마다 버뮤다 터미널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버뮤다 삼각지대처럼 택배가 멈춰있는것을 뜻합니다. 그렇지만 다행히도 곤지암hub은 버뮤다 정도까지는 아니라고 하니 큰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같습니다.

 

 

 

 

내가 주문한 택배가 곤지암 hub에서 멈춰있는 이유는 이곳에서 간선하차, 분류, 간선상차 이렇게 3가지 과정을 거치기 때문입니다.간선하차란 hub터미널에 모여있는 택배를 분류하기 위해서 물류차에서 택배를 내리는 과정이고,간선상차는 이 분류한 택배들을 다시 택배차량에 싣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행낭포장을 주로 하는데요. 행낭포장이란 택배물품이 작은 상자나 회색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 배송될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한번에 보내는 방식이라고 합니다.(택배들이 파손이나 분실이 되지 않게 재분류하신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택배를 조회해 봤을 때 택배의 위치가 곤지암hub간선상차 라고 뜨면 터미널에서 이제 막 배송을 시작하기 위해서 택배차에 택배를 싣고 출발한 상태라고 합니다.배송에는 보통 1일에서 2일 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도 택배가 도착하지 않으면, 곤지암 hub터미널에서 나의 택배가 빙빙 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가끔 이런 일이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해당 hub터미널에 전화를 하거나 CJ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고 직접 찾으러 가셔야 합니다.(언젠가 오겠지 하고 기다리시면 정~말 늦게 받으실 수도 있어요!!)

 

 

 

 

곤지암 hub 주소는 "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70번지"입니다. 다른 hub 같은 경우에는 터미널 자체 번호도 있는데 여기는 없네요. 터미널 번호가 없을 시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88-1255이며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운영합니다.

 

※ 택배를 찾으러 가실 때는 꼭!! 전화를 먼저 하신 후 가셔야 합니다.무작정 찾아간다고 택배를 받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