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원hub 위치 바로가기

2021. 1. 12.

청원 hub 위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원hub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청원 hub에서는 뭘 하길래 택배가 멈춰서 오지를 않고 있나?hub에는 청원 근처지역의 물류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청원 hub에서 멈춰있는 이유는 이곳에서 간선하차, 분류, 간선상차 이렇게 세 가지 과정을 하기 때문인데요.

 

 

 

간선하차는 hub터미널에 모인 택배들을 분류하기 위해서 택배차에서 택배를 내리는 과정이고,간선상차는 분류한 택배들을 다시 택배차에 싣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행낭포장도 주로 합니다.행낭포장은 택배들이 파손되지 않도록 분실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재분류를 하는 것입니다.하는것입니다. (큰 주머니에 작은 물건을 파손되지 않게 포장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송 조회를 했을 때 택배의 위치가 청원 hub 간선상차일때는 터미널에서 소비자에게 배송하기위해서 화물차로 택배를 싣고 출발한 상태이며, 여기서부터는 배송기간이 보통 1~2일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며칠이 지나도 내 물건이 배송되지 않았으면, 청원 hub에서 내 택배가 빙빙 돌고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때는 CJ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거나 직접 찾아가셔야 합니다.마냥 기다리시다가는 택배를 정말 늦게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청원 hub 위치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 1263-16번지입니다.터미널 번호는 따로 나와있지가 않네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는 1588-1255이며,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운영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