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팜 리쿠르트 일자리 바로가기

2021. 1. 15.

팜 리쿠르트 일자리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팜리쿠르트 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팜 리쿠르트는 약국, 병원, 제약회사와 같은 특수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도움이 되는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팜 리쿠르트"라고 검색을 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팜 리쿠르트 메인화면입니다. 상단에 보시면 채용정보, 직종별, 지역별, PHARMACY, 인재정보, 상품 안내, DP부동산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일자리를 구인하고 싶으시면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팜 리쿠르트 채용정보 메뉴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왼쪽에 보시면 직종별, 근무지역별, 학력별, 고용형태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팜 리쿠르트 사이트는 약국, 병원, 제약회사 등 전국적인 사이트 이기 때문에근무지를 먼저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지역을 한번 선택해보았습니다. 서울지역에 있는 채용정보들이 나열되는데요. 여기서 더욱 상세하게 검색을 하시려면 상단에 추가로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일자리를 선택해보시면 아래와 같이 채용정보가 나옵니다. 채용정보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보실 수 있습니다.

 

 

팜 리쿠르트 인재 채용은메인 홈페이지 상단의 "인재정보"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인재 채용정보 같은 경우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팜 리쿠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팜 리쿠르트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