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바로가기

2021. 1. 16.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마메디잡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마메디잡은 의료회사 관련직에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간호사, 약사, 제약회사 등의 업종에 구인구직을 하시려는 분들은파마메디잡을 추천하겠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파마메디잡" 이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파마메디잡 메인 홈페이지입니다.상단에 보시면 채용정보, 헤드헌팅, 인재정보, 커뮤니티, 고객센터, 쇼핑몰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을 하시려면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메뉴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직종, 지역, 학력, 근무형태 등 설정하는 란이 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작게 "상세검색"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상세검색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채용정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파마메디잡으로 인재 채용하기

먼저 파마메디잠 메인 홈페이지 상단에 "인재정보"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인재정보 검색 란이 나타납니다.

직종, 지역, 경력, 키워드로 인재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상세히 검색을 하시려면 "상세검색"을 선택해주세요.)

 

 

상세검색 창으로 직종, 지역, 학력, 경력, 급여, 고용형태, 키워드 등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설정하신뒤 검색하셔서 인재를 채용 하시면됩니다.

 

 

파마메디잡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