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널스잡 간호조무사 채용 사이트 바로가기

2021. 1. 17.

널스잡 간호조무사 채용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잡 채용정보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대표적으로 워크넷,잡코리아,사람인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널스잡은 간호사,약사,의사,간호조무사,행정직 등등 의료 종사자들에 대한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료직 취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널스잡"이라고 검색을 하신후 공식 홈페이지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널스잡 공식홈페이지에 보시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면 상단의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널스잡 채용정보 메뉴를 타고 들어가시면 각종 채용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에 다시한번 "채용정보 상세검색"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 상세검색 메뉴를 보시면 직종별, 지역별, 역세권, 급여조건, 성별. 연령, 학력, 경력, 복리후생, 근무형태 등 구분해서 조건을 설정한다음 자신이 원하는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검색을 해주세요.

 

 

상세조건에 맞게 검색하시면 그에맞는 채용정보들이 나열됩니다.

 

 

 


널스잡 인재정보

구직자를 찾기위해서는 먼저 널스잡 메인화면에서 "인재 정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인재정보도 마찬가지로 근무지역, 직종, 기관 분류, 정공, 경력 등의 조건을 설정해서 인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상세검색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널스잡 알바정보

알바정보는 정규직보다는 파트타임으로 일하고싶은 분들이 찾는데요. 메인화면에서 "알바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알바정보도 마찬가지로 근무지역, 기관, 경력, 직종, 전공 등을 조건을 설정해서 검색하실 수 있고 상세검색으로 자세한 조건 설정이 가능합니다.

 

 

널스잡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