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방법 바로가기

2021. 1. 18.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방법 바로가기


 

 

 

 

단디헬퍼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디헬퍼 구인구직 이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새는 맞벌이가 기본입니다. 맞벌이를 하지 않으면 생계를 꾸리는 것이 힘든 시대이죠그로 인해 아이를 돌보거나 집안일하는 것이 참 어렵습니다.그래서 요즘엔 가사도우미나 베이비시터를 찾게됩니다. 혹시나 이쪽으로 취업을 원하시는 분이나사람을 채용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단디헬퍼 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게 좋습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단디헬퍼"라고 검색을 하신 후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단디 헬퍼 구인방법

먼저 단디헬퍼에서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채용정보" 메뉴를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를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납니다. "상세검색"을 열어주세요.

 

 

상세검색을 열어보시면 지역, 형태, 분야, 구분, 경력, 국정 등 다양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원하시는 지역과 조건을 설정하신 후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을 하시면 자신이 설정한 조건과 맞는 채용정보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단디 헬퍼 사람 채용방법

다시 단디 헬퍼 메인화면으로 돌아오신 후 상단의 "인재정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인재정보 메뉴를 통해서 아래와 같이 창이 뜨면 "상세검색 열기"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상세검색 메뉴를 선택하시면 지역, 형태, 분야, 구분, 경력, 국정, 성별 등 인재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인재의 조건을 설정하신 후 검색을 해주세요.

 

 

 

 

상세조건을 설정 후 검색을 하시면 조건에 맞는 인재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신상정보에서 사진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디 헬퍼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