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주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1. 21.

진주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링크첨부)


 

 

 

 

진주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시청 구인구직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요즘 취업하기 정말 어려우시죠?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도 줄어들고 채용도 하지않고..취업준비생에게는 정말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그래서 진주시에 거주하고 계시는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진주시청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검색창에 "진주시청"이라고 검색하신 뒤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진주시 코로나19 상황 알림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의 "진주시 대표홈페이지 바로가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진주시청 대표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습니다. 이곳 상단 메뉴에 보시면  시청 소식, 종합민원, 시민참여, 정보공개, 분야별 정보, 진주 소개 등등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실겁니다. 이곳에서 "분야별정보"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가 보세요.

 

 

아래의 화면처럼 분야별 정보 메뉴 아래에 창이 열립니다. 이곳에서 취업정보 카테고리에 있는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진주시청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구인업체 유의사항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워크넷 등록을 원하시면 055-749-8186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여기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스크롤을 내리시면 이렇게 여러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란이 있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 신다음 검색하시면 됩니다.

 

 

 

 

구인조건을 검색하고 구인정보를 선택하시면 접수마감일, 모집내용, 고용형태, 근무시간, 급여등 상세히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