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2021. 1. 22.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구인구직사이트에는 대표적으로 워크넷,사람인,잡코리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지역에는 생활정보지 라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가 바로 천안시의 생활정보지입니다. 생활정보지는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부동산, 중고차, 중고물품, 지역정보 등을 담고 있어서,천안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천안교차로"라고 검색하신 후상단의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천안 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곳 상단메뉴에 보시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e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e구인구직 메뉴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다시 한번 이곳 상단 메뉴에서 "구인정보"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는 창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세검색 메뉴로 상세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다시 천안 교차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시면,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신문보기"메뉴가 보이실 거예요.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신문보기 메뉴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 메뉴를 보시면" (테마/부동산/자동차), (구인구직/학원), 충남시사신문" 이렇게 세 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천안 교차로(구인구직/학원)"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구인구직이라고 써져있는 작은 신문들이날짜별로 나열되어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최신 신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이렇게 목록이 있습니다. 여기서 "병의원" 항목을 선택해보세요.

 

 

병의원 항목을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병의원 취업정보"를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천안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