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2021. 1. 23.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는 사람인,워크넷,잡코리아,알바몬,알바천국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각 지역에는 생활정보지 라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가 바로 전라북도 전주시의 생활정보지 입니다. 또한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중고차, 부동산, 중고물품, 지역축제 등의 정보를 담고 있어서,전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검색창에 "전주 교차로"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부동산,구인구직,자동차,교차로신문,커뮤니티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구인구직"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다시 한번 상단 메뉴에서 "채용정보"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 항목을 선택하시면, 직무(직종), 근무지, 경력, 학력, 고용형태 등을 설정하는 창이 뜹니다. 이곳에서 자신의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다시 전주 교차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셔서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오늘 신문보기" 카테고리고 있을 겁니다.이곳에서 오른쪽에 있는 "구인"이라고 써져 있는 작은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아래의 화면처럼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왼쪽으로 확대, 마우스 오른쪽으로 축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을 보시면 작은 글씨로 여러 구인구직 카테고리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인구직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전주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들을 모아놓은 페이지로 신문이 넘어갑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