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2021. 1. 24.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오늘은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벼룩시장은 지역신문으로 각 지역별 구인구직 정보나 부동산, 자동차,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그래서 대구 벼룩시장은 대구지역에 거주하시는분들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대구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시는 생활정보지 이며, 대구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또한 구인광고도 저렴하기에 알고 계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대구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신 뒤상단에 나온 홈페이지 링크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대구 벼룩시장 바로가기"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이동을 하시면 이렇게 대구 벼룩시장 홈페이가 나타납니다. 여러 부동산 정보와 광고가 첫 페이지에 도배가 되어있는데요. 여기서 상단에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소식함 등등 메뉴가 있을 겁니다.

 

 

이 중에서 "구인구직"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로 들어오시면 희망근무지가 대구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 희망업직종만 선택하신 다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대구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작은 신문 모양이 보이실 겁니다. 이곳을 선택해주세요.

 

 

 

신문 메뉴를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과 함께 신문이 나타날 겁니다.마우스 왼쪽은 확대 마우스 오른쪽은 축소이며, 상단의 화살표 버튼들은 신문의 페이지를 넘기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왼쪽 상단에 보시면 아주 작게 여러 개의 카테고리가 있을 겁니다.이곳에서 "구인구직"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카테고리를 누르시면 신문 페이지가 넘어가면서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