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1. 25.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에 대해 가져왔습니다. 인천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한데요.지역별 구인구직을 할때 많이 사용되었던 게 신문인 벼룩시장이었습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인천벼룩시장" 이라고 검색하신 뒤에 하단에 접속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쪽으로 들어가 주세요.

 

 

인천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오른쪽 상단쯤에 "인천 벼룩시장 바로가기"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을 선택해주세요.

 

 

 

인천 벼룩시장 메뉴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인천지역의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상단에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소식함 등의 메뉴가 보이시죠?

 

 

메뉴 중에 "구인구직"을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에 들어오시면 희망근무지가 인천으로 설정되어있는 창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희망 업직종을 선택하신 다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아까 맨 위 상단의 인천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작게 신문 모양이 있습니다. 이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전체 화면으로 크게 신문이 나타나실 거예요.상단 화살표는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고,마우스좌클릭은 확대. 마우스 우클릭은 축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맨 위 상단에 보시면 아주 작게 카테고리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저희는 "구인"을 눌러보겠습니다.

 

 

 

구인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구인에 관련된 일자리가 나와있는 페이지로 한 번에 넘어가게 됩니다.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