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1. 26.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오늘은 구미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가져왔습니다.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구직사이트,워크넷이나 사람인 말고도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경상북도 구미 지역에 거주하며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구미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신 후맨 상단에 있는 링크로 접속을 해주세요.

 

오늘은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가져왔습니다.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구직사이트,워크넷이나 사람인 말고도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경상북도 구미 지역에 거주하며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구미벼룩시장" 이라고 검색하신 후맨 상단에 있는 링크로 접속을 해주세요.

 

 

구미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구미 벼룩시장 바로가기"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구미지역의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벼룩시장 상단에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소식함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이곳에서 "희망 업직종"만 설정하 신다음 검색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신문보기

구미 벼룩시장구인구직 을 신문으로 확인하실수도 있는데요. 상단의 구미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작게 신문 모양이 있습니다.이곳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전체 화면으로 신문창이 나타납니다. 마우스 왼쪽은 확대 마우스 오른쪽은 축소이며,상단의 화살표 버튼을 이용해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왼쪽 상단에 작게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인구직을 선택해주세요.

 

 

 

상단의 사진처럼 구인구직 메뉴를 누르시면 신문 페이지가 구인구직이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